2025학년도 2학기 세진원 입사 신청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종합행정실 댓글 0건 조회 686회 작성일 25-08-07 16:25본문
1.신청자격
가.법학전문대학원 재(휴)학생, 신입생 포함신입생 포함)
2.선발기준(기숙사운영규정 제7조)
가. 지방거주자 우대
나.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차상위계층 해당자 우대(매 학기 소득분위 산정 신청 필수)
다. 그 외 가계곤란자 우대
(신청자가 기숙사 수용인원보다 적을 경우 서울,경기지방 거주자에게 기회를 부여함)
라. 위 신청 자격에 가부터 우선순위 부여
3. 2025-2학기 기숙사(세진원) 3학년 입사생 선발
※ 거주중인 예비 3학년 학생들은 2025-2학기 기숙사 입사생 선발 시 추첨없이 기존 방 사용 가능합니다. (2012년 기숙사 3학년 배려에 대한 전체 학년 투표 결과에 따름)
다만, 입사희망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3학년 입사신청서는 반드시 작성하여 접수 바랍니다. (기한엄수 및 신청서 미작성시 입사 불가)
※기존 방 신청 학생 중 별도의 룸메이트 신청이 없을 경우 랜덤으로 룸메이트가 배정됩니다.
4. 세진원 기숙사 신청기간: 25.08.08(금) ~ 25.08.15(금) 15:00
(신청기한 이전 혹은 이후에 신청할 시 미신청으로 간주)
5. 입사생 선발 결과 발표: 25.08.20(수) 17:00 법전원 기숙사 홈페이지
*기숙사비 입금: 25.08.22(금) ~ 25.08.29(금)
6. 제출서류
가. 기숙사 입사신청서 : https://forms.gle/qmjHPwHrBxY9UAnx9
나. 3개월 이내 발행된 주민등록등본 1부-지방거주자에 한함
※주민등록상 현주소지에서 6개월 이상 거주자에 한하며 동거인으로 기재된 자는 신청 불가
다. 수급권자 증명서(시/군/구 주민센터 발급),차상위계층 증명서 및 가계곤란자 증빙서류(해당자)
※모든 증빙서류는 원본이여야 하며,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우선순위에서 제외될 수 있음
※ 입사신청서만 url로 제출, 나머지 서류는 학생지도센터 메일(counsellaw@khu.ac.kr)로 제출
(구글폼이 아닌 메일로 입사를 신청하는 경우 인정 불가)
7. 증빙서류 제출방법
- 이메일접수(counsellaw@khu.ac.kr) : 증빙 서류는 스캔하여 첨부하고 입사 수속 기간에 원본을 제출
- 이메일 제목에 [세진원신청]홍길동 기재요망
8. 세진원 시설 및 입사관리비 안내
(이후 변동 가능성有)
가. 기본시설
- 화장실(비데/세면대/샤워기), 침대, 책상/의자, 냉장고, 옷장, 신발장, 인터넷, 다리미
※공용: 휴게실, 세탁실(세탁기/건조기)
- 각 기숙사실 청소 및 환경미화의 1차적 관리 주체는 기숙사생임
나. 입사 기간: 2025. 9. 1. - 12. 31. [4개월간]
다. 입사관리비 안내
룸타입 | 개수 | 입사관리비 | 비고 | ||
월 관리비 | 실납부액 | ||||
세 진 원 | A타입 | -실 | 610,000원/월 | 2,440,000원/학기 (610,000원/월*4개월) | 1인실 |
B타입 (약24~25㎡) | -실 | 370,000원/월 | 1,480,000원/학기 (370,000원/월*4개월) | 2인실 | |
C타입 (약30~35㎡) | -실 | 400,000원/월 | 1,600,000원/학기 (400,000원/월*4개월) | 2인실 | |
D타입 | -실 | 500,000원/월 | 2,000,000원/학기 (500,000원/월*4개월) | 1인실 (C타입을 1인실로 전용) | |
E타입 | -실 | 470,000/월 | 1,880,000원/학기 (470,000원/월*4개월) | 1인실 (B타입을 1인실로 전용) |
9. 입사관리비 납부방법 안내
가. 납부기간: 25.08.22(금) ~ 25.08.29(금)
나. 납부방법: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입금
1) 계좌번호
- 세진원: 하나은행 278-910011-93704 (예금주:경희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2) 주의사항
- 송금 시 반드시 ‘홍길동세진원’으로 송금할 것
- 4개월분을 기한 내 일괄 납부 후 입실 가능
(입사비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강제퇴실 등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음)
- 기숙사비가 입사 전 납부완료 된 것이 확인된 후 관리실에서 방 키 배부 예정
- 미납 및 지연납부가 확인된 경우 다음 학기 기숙사 선발 시 패널티 부여
10. 기타사항
가. 입사생은 매 학기 선발하며, 학년의 구분을 두지 않고 지방 거주자 우선 선발함
나. 희망 룸타입(1순위, 2순위)및 희망 룸메이트 신청가능
다. 신청한 타입별로 추첨하되, 타입별 수용인원 초과 시에는
1)수도권 외 지방거주자, 2)경기·인천 거주자, 3)서울 거주자 순으로 추첨하며, 해당 지역 재학생을 먼저 추첨하고 수료생 및 졸업생을 후 순위로 추첨함 (단, 선발 인원이 적은 특정 타입으로 지방 거주자가 몰릴 경우 신청한 타입으로 배정 받지 못할 수 있음)
라. 기타 호실 및 룸메이트 선정은 행정실에서 랜덤으로 추첨하여 배정할 수 있음
마. 입주 시작 후 방 변경 불가 (방 폐쇄해야 할 경우 제외)
바. 입사 선발 이후 중도퇴사 시 패널티(1년간 기숙사 신청 불가)적용
사. 중간 퇴사자는 퇴사일 기준 4주 전 행정실에 안내해야하며, 이를 어길 시 4주치에 해당하는 기숙사비는 반환 불가함
아. 청소는 화장실, 침대시트 세탁, 냉난방기 청소만 진행함
자. 개별 호실의 화장실 청소는 기숙사생의 의무임
차. 2인실 중 1명이 퇴사하여 공실 발생 시 타 동일 형태의 기숙사실과 강제조정이 가능함
카. 입사 전 기숙사 방 열람은 불가능하며 세진원 홈페이지의 시설 안내 사진을 참고 바람
11. 기타 일정 안내
가. 2025-2학기 입사 수속: 2025.8.25(월)-8.29 (금)
1) 기숙사 입사 시, 관리실에서 카드키와 침대시트를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2) 입사수속 및 퇴사수속은 관리실에서 실시함
(다만 토,일에는 행정실을 운영하지 않으며 일요일에는 관리실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3) 입실 가능 시간 : 토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8시, 평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
※ 퇴실 시 방 카드키와 침대 시트는 관리실에 반납하여야 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