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속기관

  • 부속기관
  • 세진원 기숙사
  • 게시판

2025학년도 2학기 세진원 입사 신청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종합행정실 댓글 0건 조회 686회 작성일 25-08-07 16:25

본문

1.신청자격

.법학전문대학원 재()학생신입생 포함신입생 포함)

 

2.선발기준(기숙사운영규정 제7)

지방거주자 우대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차상위계층 해당자 우대(매 학기 소득분위 산정 신청 필수)

그 외 가계곤란자 우대

(신청자가 기숙사 수용인원보다 적을 경우 서울,경기지방 거주자에게 기회를 부여함)

위 신청 자격에 가부터 우선순위 부여

 

3. 2025-2학기 기숙사(세진원) 3학년 입사생 선발

※ 거주중인 예비 3학년 학생들은 2025-2학기 기숙사 입사생 선발 시 추첨없이 기존 방 사용 가능합니다. (2012년 기숙사 3학년 배려에 대한 전체 학년 투표 결과에 따름)

 

다만입사희망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3학년 입사신청서는 반드시 작성하여 접수 바랍니다. (기한엄수 및 신청서 미작성시 입사 불가)

 

기존 방 신청 학생 중 별도의 룸메이트 신청이 없을 경우 랜덤으로 룸메이트가 배정됩니다.

 

4. 세진원 기숙사 신청기간25.08.08(금) ~ 25.08.15(금) 15:00

                                               (신청기한 이전 혹은 이후에 신청할 시 미신청으로 간주)


5. 입사생 선발 결과 발표25.08.20(수) 17:00 법전원 기숙사 홈페이지 

*기숙사비 입금25.08.22(금) ~ 25.08.29(금)


6. 제출서류 

기숙사 입사신청서 : https://forms.gle/qmjHPwHrBxY9UAnx9

. 3개월 이내 발행된 주민등록등본 1-지방거주자에 한함

주민등록상 현주소지에서 6개월 이상 거주자에 한하며 동거인으로 기재된 자는 신청 불가

수급권자 증명서(//구 주민센터 발급),차상위계층 증명서 및 가계곤란자 증빙서류(해당자)

모든 증빙서류는 원본이여야 하며,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우선순위에서 제외될 수 있음

※ 입사신청서만 url로 제출, 나머지 서류는 학생지도센터 메일(counsellaw@khu.ac.kr)로 제출  

  (구글폼이 아닌 메일로 입사를 신청하는 경우 인정 불가)


 

7. 증빙서류 제출방법

    - 이메일접수(counsellaw@khu.ac.kr) : 증빙 서류는 스캔하여 첨부하고 입사 수속 기간에 원본을 제출

    - 이메일 제목에 [세진원신청]홍길동 기재요망

 

8. 세진원 시설 및 입사관리비 안내

(이후 변동 가능성)

기본시설

화장실(비데/세면대/샤워기), 침대책상/의자냉장고옷장신발장인터넷다리미

공용휴게실세탁실(세탁기/건조기)

각 기숙사실 청소 및 환경미화의 1차적 관리 주체는 기숙사생임

입사 기간: 2025. 9. 1. - 12. 31. [4개월간]

입사관리비 안내

 

룸타입

개수

입사관리비

비고

월 관리비

실납부액

A타입

-실

610,000/

2,440,000/학기

(610,000/*4개월)

1인실

B타입

(24~25)

-실

370,000/

1,480,000/학기

(370,000/*4개월)

2인실

C타입

(30~35)

-실

400,000/

1,600,000/학기

(400,000/*4개월)

2인실

D타입

-실

500,000/

2,000,000/학기

(500,000/*4개월)

1인실

(C타입을 1인실로 전용)

E타입

-실

470,000/월

1,880,000원/학기

(470,000원/월*4개월)

1인실

(B타입을 1인실로 전용)

9. 입사관리비 납부방법 안내 

납부기간25.08.22(금) ~ 25.08.29(금)

납부방법계좌이체 또는 무통장입금

1) 계좌번호

세진원하나은행 278-910011-93704 (예금주:경희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2) 주의사항

송금 시 반드시 홍길동세진원으로 송금할 것

- 4개월분을 기한 내 일괄 납부 후 입실 가능

  (입사비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강제퇴실 등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음)

기숙사비가 입사 전 납부완료 된 것이 확인된 후 관리실에서 방 키 배부 예정

미납 및 지연납부가 확인된 경우 다음 학기 기숙사 선발 시 패널티 부여


10. 기타사항

입사생은 매 학기 선발하며학년의 구분을 두지 않고 지방 거주자 우선 선발함

희망 룸타입(1순위, 2순위)및 희망 룸메이트 신청가능

신청한 타입별로 추첨하되, 타입별 수용인원 초과 시에는

    1)수도권 외 지방거주자, 2)경기·인천 거주자, 3)서울 거주자 순으로 추첨하며해당 지역 재학생을 먼저 추첨하고 수료생 및 졸업생을 후 순위로 추첨함 (선발 인원이 적은 특정 타입으로 지방 거주자가 몰릴 경우 신청한 타입으로 배정 받지 못할 수 있음)

기타 호실 및 룸메이트 선정은 행정실에서 랜덤으로 추첨하여 배정할 수 있음

. 입주 시작 후 방 변경 불가 (방 폐쇄해야 할 경우 제외)

입사 선발 이후 중도퇴사 시 패널티(1년간 기숙사 신청 불가)적용

중간 퇴사자는 퇴사일 기준 4주 전 행정실에 안내해야하며이를 어길 시 4주치에 해당하는 기숙사비는 반환 불가함

청소는 화장실침대시트 세탁냉난방기 청소만 진행함

개별 호실의 화장실 청소는 기숙사생의 의무임

2인실 중 1명이 퇴사하여 공실 발생 시 타 동일 형태의 기숙사실과 강제조정이 가능함

입사 전 기숙사 방 열람은 불가능하며 세진원 홈페이지의 시설 안내 사진을 참고 바람

 

11. 기타 일정 안내

가. 2025-2학기 입사 수속2025.8.25(월)-8.29 (금) 

1) 기숙사 입사 시관리실에서 카드키와 침대시트를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2) 입사수속 및 퇴사수속은 관리실에서 실시함

(다만 토,일에는 행정실을 운영하지 않으며 일요일에는 관리실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3) 입실 가능 시간 : 토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8시, 평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 

※ 퇴실 시 방 카드키와 침대 시트는 관리실에 반납하여야 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