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 소개
  • 소개

경희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은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으로 기본에 충실하고 있습니다. 경희법학전문대학원에 입학하여 3년의 교육과정을 거치면 학부 전공이 무엇이든 간에 법률가로서의 전문지식과 실무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경희법학전문대학원은 첨단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며, 변화하는 법학교육환경에 신속하게 대처하여 변호사 시험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장학제도 및 해외의 유수한 로스쿨과의 국제교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2009년 법학전문대학원 제도가 도입된 이래 경희법학전문대학원은 법학교육기관의 모범으로서 한국 사회에서 많은 주목을 받아왔으며, 우수한 인재들이 모이는 법률가 양성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탁월한 교육과정, 우수한 교수진, 그리고 다양한 장학제도를 구비하고 정의롭고 유능한 법률가를 기르고자 하는 우리의 노력은 높은 변호사 시험 합격률로 이어져 명실 공히 법률가 양성기관으로서 최선두에 서고 있는 것입니다.

경희법학전문대학원의 비전과 지원 속에 참된 법률가로서의 미래를 설계하고, 경희의 위상을 세계 속에 떨칠 준비가 된 인재들은 누구든 도전 하십시오. 여러분들이 마음껏 공부하고, 마음껏 사고하고, 법률가로서 희망찬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교육하고 후원할 것입니다.

경희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장 박정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