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속기관

  • 부속기관
  • 세진원 기숙사
  • 게시판

행복기숙사 거주 신청 안내 [+ 홈페이지 오류로 인한 기한연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종합행정실 댓글 0건 조회 196회 작성일 25-01-13 09:17

본문

법전원 행복기숙사 방학중 거주 안내

1. 입사기간 : 1.23(목)~2.18(화)

2. 납입비용 : 319,000원 (기숙사비 :  219,000원, 보증금 : 100,000원,  2인 1실 기준, 수도광열비 호실별 개별부담)
  (※ 보증금은 거주기간 중 전기, 수도, 난방 등 사용요금 공제 후,  4월 중순 환불예정)

3. 납입 안내 받은 후 행복기숙사 홈페이지 로그인 하여 본인 부여 가상계좌로 일시납 (학생 개별납부)

4. 기숙사 신청 기간 :  1.13(월) 10시~17시  (행복기숙사 홈페이지 https://happydorm.khu.ac.kr )

* 행복기숙사 홈페이지 오류로 인하여 신청 기한을 화요일 (1/14) 오후 5시까지로 연장합니다.

5. 기숙사비 납입기간 : 1.14(화)~1.16(목) 16시까지

6. 입사수속 : 1.23(목) 09시부터 행복기숙사 아름원 1층 행정실 (9~17시. 점심시간 12~13시 제외)


주의사항

1. 2.18(화) 오전 11:59 까지 반드시 퇴사  (퇴사 후 기숙사내 짐보관 불가, 2.18 이전 퇴사도 가능)

2. 퇴사절차 : 퇴사점검은 본인이 재실한 상태로 호실 내 짐을 모두 뺀후, 호실 청소상태 점검 받고 카드키 반납후 퇴사
  1) 퇴사점검 희망일 사전 (약 1주일) 퇴사신청서 제출
  2) 퇴사점검 가능시간은 평일 09~17시에 가능.  주말 및 휴일 퇴사점검 불가
  3) 2.18(화) 퇴사 시, 오전 중 층별 정해진 시간에 퇴사 (별도 안내)

3. 입금 후 입사취소(전액환불) 기한 : 1.22(수) 17시 까지
  1) 입사취소 기한 이후에 입사취소 시 기숙사비 환불 불가
  2) 지연입사, 외박, 조기퇴사에 따른 부분 환불 불가

4. 방배정은 법전원 학생끼리 배정,  짝 안맞을시 (신청인원이 홀수일 시) 거주중인 학부생과 임의배정 



* 행복기숙사 신청 희망자들은 행복기숙사 신청 전 법학계열 행정실로 반드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세화원 신청하셨던 분들도 행복기숙사로 변경 신청 희망시 행정실로 전화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