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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진원 공사로 인한 경희대학교 세화원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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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종합행정실 댓글 0건 조회 219회 작성일 25-01-08 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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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진원 공사로 인한 <세화원> 입사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신청기간 : 2025.01.08.() 09:00 ~ 01.10.() 14:00까지


2. 신청자격 : 현재 동계 기간 세진원 이용자 

  * 수요조사시에 행복기숙사를 선택하였던 학생분들도 신청 가능

  * 24-2학기에 세진원에 거주하였으나 동계 방학때 퇴사하신 분들 중 세화원 거주를 희망하시는 분들 또한 신청서는 제출 가능.

    다만, 많은 인원이 지원할 경우에 우선순위에서 완전히 배제될 수 있음.

  * 완전한 신규 신청은 불가


3. 모집 인원 : 남학생 6명 /  여학생 4명 

   (신청을 먼저 받아본 후 많은 인원이 지원할시에 거주 우선순위를 내부적으로 논의 후 선발 결과 통보 예정입니다.)


4. 신청방법

   - 신청서를 경희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학생지도센터 이메일로 발송

   - 이메일 주소 : counsellaw@khu.ac.kr (기한 엄수)


5. 제출서류

   - 신청서 1(붙임 양식)

  

6. 입사 시 추가 제출서류 (사전 준비 필수이며 미비 시 입사 불가)

   - 폐결핵 진단서(3개월 이내) : 판독서/진단서 등 (음성 여부만 확인 가능하면 서류 종류는 상관 없음)

   - 신분증 제시


7. 입금 관련

   신청 기간 종료 이후 대상자 선정 후 별도로 안내

※ 신청 인원과 세화원의 상황에 따라 요금 등 일부 변동 가능성 있음


8. 기타 유의사항

   입사자 희망자는 반드시 사전에 “폐결핵진단서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

      - 모든 세화원 기숙사생 제출 서류임

      - 의료기관(내과및 보건소 발급 가능

   세화원은 행복기숙사와 달리 오전 1시부터 오전 5시까지 통금 있음 (출입 불가)

   다. 세진원 공사로 인한 학생들의 편의제공을 위한 임시개방 조치이며이용기간 전 퇴실 등에도 

       중도 환불이 불가함

   입사 기간동안 세화원 내 이용수칙 및 유의사항에 따라 생활하여야 함

   이용 중 발생하는 시설물/비품 파손 등은 세화원 이용수칙에 의거 변상의 의무를 부여함

   기타 세화원 이용 관련 사항은 세화원이 정한 관련 지침과 원칙을 적용함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세화원 행정실 문의처 : 02-961-9476)

  

 9. 입사안내

   -  입실 시간과 퇴실 시간 등 자세한 안내는 세화원 입사 대상자에 한하여 추후 메일 안내 예정.


 10. 요금 안내 및 입사 기간: 

   - 기타입사료 107,000원 (보증금 아님.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315,000원 (1/24일~2/14일의 21박 22일 요금<2인실>)

   * 요금은 일부 변동될 수 있음. 특히 기타입사료는 10명을 기준으로 책정된 금액이라, 지원 인원수가 적어질 경우 가격이 인상 될 수 있음,

      (자세한 입금에 대한 안내는 대상자에게 추후 안내 예정)

   * 세진원 퇴사는 1/23일이며 이전 공지와 같이 25년 1학기 세진원 입사시기는 현재 미정이므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세진원 공사로 인한 타기숙사와의 협의 결과 세화원 이용을 하는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세화원 및 행복기숙사는 타 학부생 거주가 우선시 되고, 저희 법전원에서 운영되는 기관이 아니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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