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속기관

  • 부속기관
  • 세진원 기숙사
  • 게시판

2021-1학기 기숙사 배정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종합행정실 댓글 0건 조회 242회 작성일 21-01-11 14:14

본문

1. 기숙사 배정 현황 공지

- 2021-1학기 기숙사(세진원배정 현황을 공지합니다.

 (희망룸타입 및 희망룸메이트 최대한 반영하였습니다.)

방 변경 신청은 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counsellaw@khu.ac.kr)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호실전체 변경 시 변경하실 상대방 모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2. 입사관리비 안내

룸 타입

입사관리비

비 고

월 관리비

실 납부액

A타입

580,000/

2,320,000/학기

(580,000/*4개월)

 

B타입

( 24~25)

300,000/

1,200,000/학기

(300,000/*4개월)

 

C타입

( 30~35)

350,000/

1,400,000/학기

(350,000/*4개월)

 

보증금

-

50,000

신규 입사자에 한함

퇴사 시 환불

  납부기간 : 2021. 01. 13.(수) ~ 01. 17.(일) [5일간]   ※기한 엄수

  납부방법 :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입금

       1) 계좌번호 : 하나은행 278-910011-93704 (예금주 : 경희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2) 주의사항

           - 송금 시 반드시 입사생 본인 명의로 송금해야 함

           - 4개월분을 기한내 일괄 납부 후 입실 가능

            - 신규 입사자일 경우 송금시 보증금 50,000원을 포함하여 납부해야 함(퇴사 시 환불)

           - 기숙사비가 입사 전 선납 완료 된 것이 확인된 후 관리실에서 방 키 배부 예정

 

3. 향후 일정 안내

   . 2021-1학기 입사 수속 : 2021. 2. 20.() ~2. 25.(목)(일요일 관리실 휴무)

      1) 입사 시관리실에서 카드키와 침대 시트를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2) 입사수속 및 퇴사수속은 관리실에서 실시함

         ※ 퇴실 시 방 카드키와 침대 시트는 관리실에 반납하여야 함

 

4. 기타

   세진원 기숙사는 공동 생활 공간이므로 각 호실마다 청결을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청소는 매 학기 화장실 및 침대 시트 세탁냉난방기 필터 청소만 진행합니다.

 

 

기타 다른 문의사항은 학생지도센터(02-961-2343)로 연락바랍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