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전기(2025.02) 대학원 학위취득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관련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종합행정실 댓글 0건 조회 58회 작성일 24-12-09 14:38본문
2024년 2학기 대학원 학위취득 예정자 대상 학위논문 제출 방법 및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청구논문 심사 합격자는 지정된 기한 내에 제본된 학위논문과 필수서류를 제출하여야 학위취득 승인 절차가 진행되오니
반드시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기간
1) 학위논문 원문 파일(온라인 제출) : 2024.12.23.(월) ~ 2025.01.03.(금)
2) 학위논문 인쇄본(하드커버 제출) : 2024.12.30.(월)~2025.01.03.(금) - 접수 : 10:00-16:00 (월~금, 점심시간 12:00~13:00 및 휴일 제외)
3) 대학원 서류 제출 : 2024.12.30.(월)~2025.01.03.(금) - 접수 : 09:30-16:30 (월~금, 점심시간 12:00~13:00 및 휴일 제외)
2. 제출 장소
- 중앙도서관 1층 정보교육실(게이트 통과 후, 오른쪽 복도 끝)
3. 제출 내용 및 방법-첨부파일 참조
제출 내용(서류) |
제출 방법 및 유의사항 |
|
dCollection |
온라인 제출 - 파일형식 : PDF 형식 - 파일이름 : 학번(성명) |
? dCollection 사이트 '제출자 로그인인증'은 2024.12.18(수)부터 가능 |
중앙도서관 (1층 정보교육실) |
1. [필수] 학위논문(하드커버) - 제본된 인쇄논문 3부 (심사위원 날인 원본 1부 포함) (심사위원 날인 원본 1부 포함) |
* 원문파일 등록 → dCollection 승인 확인 → 인쇄본 제본 |
2. [필수] 학위논문 제출확인서 1부 |
원문파일 온라인 제출하고 승인 확인 후 ‘제출내역’에서 출력 가능 |
|
3. [필수] 학위논문 저작권동의서 1부 |
-동의자 : 원문파일 온라인 제출하고 승인확인 후, ‘제출내역’에서 출력 가능 -비동의자 : 학위논문 저작물 온라인 이용 허락서(비동의자용) 제출 ([붙임2] 참조) * 지도교수 서명 필수 |
|
4. [선택] <학위논문 공개 유예 사유서> |
-특허 출원, 학술지 게재, 도서출판 등의 사유로 공개를 일정 기간 유예하는 경우에 한함. -지도교수 확인(서명) 필수 |
|
일반대학원 교육지원팀 (본관 311호) |
1. [필수] 학위논문제출 확인서 1부 (중앙도서관의 접수 날인 필수) 2. [필수] 표제지 사본 1부 ([붙임5] 참고) 3. [필수] 날인된 인준지 사본 1부 ([붙임5] 참고) 4. [해당자] 논문제목 변경사유서 (학위논문 심사결과보고서의 논문제목 변경자만 해당) 5. [온라인] 외국인 졸업생 진로계획 및 귀국 조사(외국인 졸업자만 해당) - 구글폼으로 작성 및 제출 (https://forms.gle/qFsFW1rmLvtBbZ746) 6. [해당자] 학위청구논문 포기 신청서 ([붙임 4]) |
※ 학위논문의 규격 및 겉표지, 안표지, 표제지, 인준지 작성 시
소속 대학원명, 학과, 학위종, 졸업년월,국문 및 영문명(특히, 영문 학위종)등을 정확히 인지하여 작성할 것.
(표제지에 전공명X / 인포와 동일한 전공명은 허용)
※ 주심교수는 논문심사위원장이며 인준지는 심사위원 전원의 날인을 받아야 함
4. 공지사항
1) 학위논문 제출 관련 도서관 교육 일정 안내
- 학위논문 제출 대면 교육
12/09(월) 교육 사전 접수 링크 : https://lib.khu.ac.kr/education/detail?lecture_id=900
12/10(화) 교육 사전 접수 링크 : https://lib.khu.ac.kr/education/detail?lecture_id=901
- 학위논문 제출 온라인 교육
12/11(수) 교육 사전 접수 링크 : https://lib.khu.ac.kr/education/detail?lecture_id=902
2) 표절예방시스템 Turnitin 이용(학생용) 안내
다시보기 링크 : http://t2m.kr/luKJK
5. 학위논문 제출문의
1) 도서관 접수 문의 961-0073, 0104 / dCollection 문의 961-0069 /
표절예방서비스 턴잇인 turnitin 이용 961-9285
2) 대학원 교육지원팀 제출 서류 문의 : 961-0121~4, khsb2000@khu.ac.kr
첨부파일
- 붙임1. 2024-2 학위논문 제출 안내문.pdf (240.3K) 1회 다운로드 | DATE : 2024-12-09 14:38:39
- 붙임2. 학위논문 온라인 저작물 이용 비동의 사유서 및 공개 유예 사유서.hwp (147.5K) 0회 다운로드 | DATE : 2024-12-09 14:38:39
- 붙임3. 학위청구논문 제목 변경 사유서 양식.hwp (67.0K) 0회 다운로드 | DATE : 2024-12-09 14:38:39
- 붙임4. 학위청구논문 최종 제출 포기 신청서 양식.hwp (62.5K) 0회 다운로드 | DATE : 2024-12-09 14:38:39
- 붙임5. 표제지, 인준지 제출 안내.pdf (1.6M) 0회 다운로드 | DATE : 2024-12-09 14:38:39
- 붙임6. dCollection 제출자 매뉴얼2025년 02월 졸업자용.pdf (2.2M) 2회 다운로드 | DATE : 2024-12-09 14:38:39
- 붙임7. 관련 규정.hwp (123.5K) 0회 다운로드 | DATE : 2024-12-09 14:38:39
- 붙임8. 인터넷조사 사용자 매뉴얼2025년 2월 졸업자용.hwpx (1.4M) 0회 다운로드 | DATE : 2024-12-09 14:38:39
- 붙임9. 일반대학원 학과명, 세부전공명, 학위종명 총정리.xlsx (66.2K) 1회 다운로드 | DATE : 2024-12-09 14:38:39
- 이전글2025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서울) 경희학부우수졸업생장학 신청 안내 24.12.12
- 다음글2024-2학기 일반대학원 학술지 논문게재 및 학술대회 논문발표장학 신청 안내 24.11.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