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 승강기 교체공사 진행에 따른 승강기 운행중단 및 협조안내 (제2법학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종합행정실 댓글 0건 조회 53회 작성일 25-06-09 15:13본문
1. 관련근거
가. FOD)M7-742-014(2025.05.21)"동대문 경희대학교 치의학과외 승강기 교체공사 일정안내의 건"
나. (서울)관리팀-347(2025.04.03)"치의학관 외 2개소 승강기 교체공사(총 4대)"
2. 위호와 관련하여 교내 노후 승강기 교체공사 진행에 따라 승강기의 운행 중단 및 및 공사 협조사항을 안내 드리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교체대상 : 치의학관, 중앙도서관, 제2법학관
나. 공사기간 및 운행 중단기간
2) 제2법학관 : 2025.06.26 ~ 2025.07.25
※ 단, 공사진행에 따라 기간은 변경될수 있음.
다. 통행제한(주정차금지) 및 작업사항
1) 사 유 : 작업공간 휀스설치 및 자재 적재
2) 작업장소 : 해당건물 주변(자재야적장소 참조)
3) 휀스설치 및 자재반입
나) 제2법학관 : 2025년 06월 26일(목)
라. 협조요청사항
1) 작업기간 내 작업자의 출입이 원활하도록 총무팀 및 각 건물 사용주체에서는 구성원 및 보안업체(ADT캡스), 관리실에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건물사용주체 : 건물 사용 구성원 공지 및 관리실 통보요망
총무팀 : 교내 보안업체(ADT캡스) 및 소비자생활협동조합 통보요망
주차관리실 이동주차 안내 요망
2) 공사기간 중 현장주변을 통한 통행 시 안전에 특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해당구간의 주 ‧ 정차시 자재의 이동 및 적재등 작업 진행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해당구간 오토바이 및 자전거 이동)
4) 교체공사 중 소음 및 진동이 발생할 예정이오니 해당건물을 사용하는 구성원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소음 및 진동에 영향을 받을수 있는 행사진행은 어려울 수 있사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작업으로 인한 불편사항 및 기타 문의사항은 총무관리처 관리팀[담당자 : 김태우 02-961-0040/khsa0062@khu.ac.kr]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평화의전당 광장 주차통제 안내[경기도교육청-대학 연계 2026학년도 대학별 수시전형 입학설명회] 25.06.10
- 다음글2025년도 상반기 각 건물 냉난방기 필터 청소 안내(2025.05.22.토) 25.05.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